구단 소식

NC 다이노스의 다양한 소식들을 만나보세요

공지사항 NC, NH농협은행 경남본부-경남FC와 농촌 일손 돕기로 ‘아름다운 동행’
2021-04-28 538

농촌 일손 돕기에 나선 황순현 NC 다이노스 대표, 박진관 경남FC 대표, 최영식 NH농협은행 경남본부장


NC 다이노스가 28일(수) NH농협은행 경남본부(본부장 최영식), 경남FC(대표이사 박진관)와 함께 경남지역 농촌마을을 찾아 일손 돕기에 나섰습니다. 지난해 4월 세 단체가 기업의 공익적 역할을 통한 지역사회 발전에 뜻을 모아 약속한 ‘아름다운 동행’ 협약을 이어가기 위해서입니다.


이날 세 단체 임직원과 랠리 다이노스(NC 응원단), 루미너스(경남FC 응원단)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력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촌 ‘의령군 구소마을’을 찾았습니다.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비닐하우스를 철거하고 마을회관 주변 환경을 정비하는 등 도움의 손길을 나눴습니다.


최영식 NH농협은행 경남본부장은 “시즌 중임에도 기꺼이 일손 돕기에 동참해주신 NC 다이노스와 경남FC에 감사드린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농산물 소비가 줄고, 영농인력 수급에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촌은 그 어느 때보다 도움이 손길이 절실하다. NH농협은행은 농업인과 함께하는 공익은행으로서 농촌·농업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황순현 NC 다이노스 대표는 “코로나19로 얼어붙은 지역민들의 마음을 선수단은 야구로, 구단 임직원은 지역 내 봉사활동을 통해 녹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도민을 위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


NC와 NH농협은행 경남본부는 지난 2016년 의령군 구소마을에 태풍 피해 복구를 함께하는 등 끈끈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