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 소식

NC 다이노스의 다양한 소식들을 만나보세요

공지사항 NC, 29~30일 마지막 홈 2연전 팬 감사 행사로 연다
2021-10-28 2280


NC 다이노스가 29일(금)~30일(토) 삼성과의 정규시즌 마지막 홈 2연전을 한 해 동안 변함없는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를 열며 홈 팬들을 맞습니다.


29, 30일 창원NC파크를 찾은 팬은 입장 시 NC 로고가 그려진 풍선 응원봉과 선수단의 감사 인사가 담긴 클래퍼를 받습니다. 클래퍼에 있는 QR 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선수들의 감사 메시지를 영상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지역 출신 가수들의 퍼포먼스도 팬들을 기다립니다. 29일에는 창원 출신 멤버가 속한 걸그룹 에버글로우가 경기 전 특별공연을 펼치고 시구/시타로 경기를 엽니다. 30일은 ‘싱어게인’에서 주목받은 경남 출신 로커 정홍일 씨가 함께합니다. 이번 시즌 개막전에서 애국가 제창과 특별공연을 준비했으나 비로 취소됐던 아쉬움을 이번 마지막 홈경기 시구와 특별공연으로 대신힙니다.


경기 중에도 다채로운 이벤트가 이어집니다. 선수들은 전광판 영상을 통해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관중들은 사전 온라인 이벤트 참가자의 응원 사진, 영상을 전광판으로 공유하며 이번 시즌 추억을 함께 돌아봅니다. 선수 사인 유니폼, 사인공, 하이트진로의 NC 유니폼을 입은 두꺼비 인형을 받을 수 있는 특별 행운의 좌석 이벤트도 열립니다.


30일 경기 종료 후에는 랠리 다이노스의 그라운드 공연을 시작으로 선수들의 전광판 팬 감사 영상 상영, 선수단 그라운드 인사가 이어집니다. 이후 정홍일씨가 감성적이면서도 파워풀한 공연으로 2021시즌의 마지막을 장식합니다.


NC 홈 최종전을 상징하는 그라운드 하이파이브는 코로나19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열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29, 30일 창원NC파크 GATE 1에 설치되는 디지털 배너를 통해 비대면으로 하이파이브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배너에는 나성범, 송명기 등 총 10명의 선수가 영상으로 등장해 환영과 감사의 인사말을 전하고 하이파이브 동작을 취합니다. 실물에 가까운 크기와 화면으로 근접한 거리에서 사진을 찍으면 선수단과 하이파이브 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NC 다이노스의 2021 정규시즌 마지막 홈경기 이벤트 내용은 구단 NC 다이노스 홈페이지(www.ncdinos.com)와 구단 SNS에서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